2021-04-08 13:16:00Z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가 8일 오전 10시 39분께 유튜브 조회 수 9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12억 뷰를 기록한 ‘DNA’, 11억 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9억 뷰를 돌파한 ‘다이너마이트’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4번째 9억 뷰 뮤직비디오다. ‘페이크 러브’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8년 5월 발매한 정규 3
원문보기
관련뉴스
- ‘Let’s BTS’ 방탄소년단 훈훈한 멤버 관계성..아미 사랑까지[★밤TV] (‘Let’s BTS’ 방탄소년단 훈훈한 멤버 관계성.. 아미 사랑까지[★밤TV] 2021-03-30 05:51:00Z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에서 끈끈한 멤버 관계와 아미에 대한 사랑을 보였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에는 방탄소년단이 함께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방탄소년단의 트레이드 마크, 멤버 사랑을 보였다. RM은 키워드로 얘기하는 코너에서 ‘7’에 대해 ‘Let’s BTS’ 방탄소년단 훈훈한 멤버 관계성.. 아미 사랑까지[★밤TV]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 추가내용 ...
- 방탄소년단, ‘BTS, THE BEST’ 수록곡 ‘Film out’…日 오리콘 차트 1위! (방탄소년단, ‘BTS, THE BEST’ 수록곡 ‘Film out’… 日 오리콘 차트 1위! 2021-04-05 04:14:00Z 그룹 방탄소년단이 일본 신곡 ‘Film out’으로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지난 3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Film out’은 다운로드 수 2만 3344 건을 기록하며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Film out’은 방탄소년단이 오는 6월 16일 발매 예정인 일본 베스트앨범 ‘BTS, THE BEST 방탄소년단, ‘BTS, THE BEST’ 수록곡 ‘Film out’… 日 오리콘 ... 추가내용 ...
- BTS ‘라이프 고스 온’ MV 4개월만에 3억뷰 돌파 (BTS ‘라이프 고스 온’ MV 4개월만에 3억뷰 돌파 2021-03-28 14:00:00Z [문화뉴스 노예진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지난 27일 오후 2시 18분쯤 유튜브에서 조회수 3억 건을 돌파했다.지난해 11월 공개된 지 4개월 만으로, 방탄소년단의 통산 열다섯 번째 3억 뷰 달성 뮤직비디오다. 방탄소년단은 총 31편의 억대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라이프 고스 온’은 BTS ‘라이프 고스 온’ MV 4개월만에 3억뷰 돌파 [문화뉴스 노예진 ... 추가내용 ...
- 열일하는 BTS, 日서 신곡·베스트앨범 줄줄이 발매 (열일하는 BTS, 日서 신곡·베스트앨범 줄줄이 발매 2021-03-26 17:29:44Z BTS 일본 팬클럽 홈페이지에 다음 달 2일 신곡 필름 아웃 발매 소식을 전했다. BTS 멤버 정국이 참여하고, 일본 밴드 백넘버의 시미즈 이요리가 만든 발라드곡이다. 일본에서 다음 달 개봉하는 영화 ‘극장판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 주제곡이다. 6월엔 일본 베스트앨범 ‘BTS, 더 베스트’도 공개한다. ‘DNA’ ‘피, 땀, 눈물’ ‘페이크 러브 열일하는 BTS, 日서 신곡·베스트앨범 ... 추가내용 ...
- BTS, 日 신곡 ‘Film out’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 (BTS, 日 신곡 ‘Film out’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 2021-04-04 08:37:00Z 그룹 방탄소년단이 일본 신곡 ‘Film out’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3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Film out’은 다운로드 수 2만 3,344 건을 기록하며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Film out’은 방탄소년단이 오는 6월 16일 발매 예정인 일본 베스트앨범 ‘BTS, THE B BTS, 日 신곡 ‘Film out’ 오리콘 데일리 ... 추가내용 ...
- 방탄소년단, ‘BTS 여고생’에 환호…뷔 “춤 쳐줘 고맙다” 인형 선물 (방탄소년단, ‘BTS 여고생’에 환호… 뷔 “춤 쳐줘 고맙다” 인형 선물 2021-03-24 22:09:00Z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화제의 ‘BTS 여고생’ 등장에 환호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했다. 이 가운데 앞서 ‘유 퀴즈’에서 방탄소년단의 춤을 다 외워 추고 재치 있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BTS 여고생’ 김정현씨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김정현씨는 방탄소년단 앞에서 떨지 않고 당 방탄소년단, ‘BTS 여고생’에 환호… 뷔 ... 추가내용 ...
- “오늘도 끝내준다”…방탄소년단(BTS) 진, ‘LOVE YOURSELF’하는 방법 눈길 (“오늘도 끝내준다”… 방탄소년단(BTS) 진, ‘LOVE YOURSELF’하는 방법 눈길 2021-03-30 17:54:05Z KBS2 예능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에서는 장도연이 준비한 ’키워드 히스토리 메시지‘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연은 “여러분들은 본인 자신을 LOVE YOURSELF 하고 계신가”라고 물었고 진은 “저는 제 자신을 너무 사랑해서 주변 사람들이 말린다”고 답했다. 그의 말에 멤버 제이홉은 “좀 덜 사랑해도 될 것 같다” “오늘도 끝내준다”… 방탄소년단(BTS) 진, ‘LOVE YOURSELF’하는 방법 ... 추가내용 ...
- 방탄소년단 1억뷰, ‘Ego’ 뮤비 통산 31번째 대기록 그룹 방탄소년단의 ‘Ego’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지난해 2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7’의 아웃트로곡 ‘Ego’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1일 오전 8시 24분 기준 1억뷰를 돌파했다.방탄소년단의 통산 31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다. [본문전체 2021-03-21T15:37:00] ...
- 방탄소년단 뷔, K팝 아이돌 최초 1900만뷰 이상 직캠 3개..’유튜브 최강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K팝 아이돌 최초로 1900만뷰 이상 조회수 직캠 3개를 보유하며 유튜브 최강자의 위엄을 과시했다. 뷔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입덕직캠, MPD ‘ON’ 직캠, ‘MIC DROP’ 팬직캠 3개가 모두 조회수 1900만뷰를 넘어서며 ‘직캠황제’의 명성을 재확인시켰다. 지난 2019년 4월에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본문전체 2021-04-03T07:25:47] ...
- 방탄소년단, ‘Dynamite’ 뮤비 9억 뷰 돌파…통산 3편 째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9억 뷰 뮤직비디오를 3편 보유하게 됐다.방탄소년단이 지난해 8월 21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10일 오전 9시 56분 유튜브 조회 수 9억 건을 넘어섰다. 지난 1월 24일 8억 뷰를 돌파한 지 약 40일 만에 1억 뷰를 추가하면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 [본문전체 2021-03-10T13:58:00] ...
- 방탄소년단 슈가 “정국은 팝, 뷔는 색소폰 곡, 제이홉은 동요” (렛츠 BTS) (방탄소년단 슈가 “정국은 팝, 뷔는 색소폰 곡, 제이홉은 동요” (렛츠 BTS) 2021-03-30 03:22:00Z 방탄소년단 슈가가 멤버들에게 주고 싶은 곡 장르에 대해 말했다. 29일 방송된 KBS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에서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 비하인드부터 멤버들끼리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생생하게 공개했다. 이날 진은 슈가에게 듣고 싶은 진심으로 “저 곡 썼는데 가질래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3년 전부터 주기로 하고 안 주잖아”라며 방탄소년단 슈가 “정국은 팝, 뷔는 색소폰 곡, 제이홉은 ... 추가내용 ...
-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천의 얼굴로 명품 연기…“현실에서 볼 수 없는 신랑감”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천의 얼굴로 명품 연기…“현실에서 볼 수 없는 신랑감” 2021-03-30 09:21:00Z (자료=@BTS_twt) `로맨틱한 생활 연기.` `장난꾸러기 같은 귀여움과 달콤한 꿀보이스.` `우수 깊은 눈빛과 아련한 표정 연기.` 방탄소년단 지민이 각종 광고와 뮤직비디오에서 천의 얼굴로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관리 편리/공간 소음’편 단체 및 유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천의 얼굴로 명품 연기…“현실에서 ... 추가내용 ...
- 방탄소년단 뷔 ‘Winter Bear’, 지니어스코리아 선정 ‘BTS 사운드 클라우드 인기곡’ 1위 (방탄소년단 뷔 ‘Winter Bear’, 지니어스코리아 선정 ‘BTS 사운드 클라우드 인기곡’ 1위 2021-04-04 07:25:00Z 방탄소년단(BTS)뷔의 ‘Winter Bear'(윈터 베어)가 지니어스코리아가 발표한 ‘방탄소년단 Soundcloud 발표곡’ 중 가장 인기있는 곡 1위로 선정됐다. 지니어스코리아는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이 사운드 … 방탄소년단 뷔 ‘Winter Bear’, 지니어스코리아 선정 ‘BTS 사운드 클라우드 인기곡’ 1위 방탄소년단(BTS)뷔의 ‘Winter Bear'(윈터 베어)가 지니어스코리아가 발표한 ‘방탄소년단 Soundcloud 발표곡’ 중 가장 인기있는 곡 1위로 선정됐다. 지니어스코리아는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이 사운드 … ... 추가내용 ...
- “아미가 없으면 우리는 없죠”…’렛츠 BTS’로 들려준 BTS 이야기 (“아미가 없으면 우리는 없죠”…’렛츠 BTS’로 들려준 BTS 이야기 2021-03-30 11:35:49Z 정상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KBS가 마련한 특집 토크쇼 ‘렛츠 BTS'(Let’s BTS)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29일 저녁 방송한 KBS2 ‘2021 스페셜 토크쇼-렛츠 BTS’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했다. 방송인 신동.. “아미가 없으면 우리는 없죠”…’렛츠 BTS’로 들려준 BTS 이야기 정상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KBS가 마련한 특집 토크쇼 ‘렛츠 BTS'(Let’s BTS)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29일 저녁 방송한 KBS2 ‘2021 ... 추가내용 ...
- 펀슈머 겨냥한 ‘페이크 굿즈’ 눈길… 인기땐 제품화 코로나19로 일상 속 재미를 찾는 펀슈머(Fun+Consumer)들이 늘어나면서 식품·유통업계가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페이크 굿즈(Fake Goods)’를 내놓고 있다. 말 그대로 상상력을 발휘한 가짜 굿즈지만 .. [전체본문 2020-10-25 17:41:48Z]...
- Metaverse Dualchain Network Architecture Price Reaches $0.0013 (DNA) (메타버스 듀얼 체인 네트워크 아키텍처 가격에 도달 $0.0013 (DNA) 2021-03-15 09:32:00Z Metaverse Dualchain Network Architecture (CURRENCY:DNA) traded 5.3% higher against the U.S. dollar during the 24 hour period ending at 20:00 PM ET on March 14th. Metaverse Dualchain Network Architecture has a total market capitalization of $25. 메타버스 듀얼 체인 네트워크 아키텍처 가격에 도달 $0.0013 (DNA) 메타버스 듀얼체인 네트워크 아키텍처(CURRENCY:DNA)는 3월 14일 오후 20:00에 ... 추가내용 ...
- ‘Let’s BTS’ 방탄소년단의 진심, 시청률 4.4% 기록 (‘Let’s BTS’ 방탄소년단의 진심, 시청률 4.4% 기록 2021-03-30 07:21:00Z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Let’s BTS’에서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로를 향한 진심을 고백한 가운데, 시청률은 4.4%를 기록했다. 30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Let’s BTS’는 전국 가구 기준 1부 4.4%, 2부 4.1%를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Let’s BTS’ 방탄소년단의 진심, 시청률 4.4% 기록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Let’s ... 추가내용 ...
- BTS ‘라이프 고스 온’ MV, 3억뷰 돌파…통산 15번째 2021-03-27 21:03:00Z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27일 오후 2시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3억 건을 돌파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지 4개월 만으로, 방탄소년단의 통산 열다섯 번째 3억 뷰 달성 뮤직비디오다. ‘라이프 고스 온’은 방탄소년단 앨범 ‘BE’의 타이틀곡으로, 팬데믹 시대에 원문보기 ...
- 스톰엠파이어, FW 시즌 겨냥한 ‘크루삭스’ 신제품 출시 프리미엄 페이크 삭스 브랜드 스톰엠파이어(stormempire, 대표 앤드류 리)가 FW 시즌을 겨냥한 ‘크루삭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스톰엠파이어는 벗겨지지 않는 양말, 페이크 삭스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바 있다. 우수한 원단과 디자인, 착용감으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스톰엠파이어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발목까지 오는 스톰엠파이어 크루삭 [전체본문 2020-10-12 10:06:00Z]...
- 뷰티 유튜버 유트루, 남편과 의사소통 문제? “구박하는건 아냐” “실제 아내와 함께” 이근 대위가 숨겼던 ‘결혼 사진’ 싹 다 공개됐다 김용호, “이근 대위 UN 여권 페이크 아이디…150불만 주면 살 수 있다” 김용호, “이근 대위 UN 여권 페이크 아이디…150불만 주면 살 수 있다” 드라마에 나온 차은우 얼굴 보고 충격받은 일본인들의 반응 (feat. 넷플릭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에 나온 차은우 얼굴 보고 [전체본문 2020-10-13 20:12:00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