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음성인식 시스템 강화…”고객상담 서비스 효율화” (미래에셋대우, 음성인식 시스템 강화…”고객상담 서비스 효율화”

2021-03-18 15:23:00Z
전화상담 빅데이터 분석해 서비스 개선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센터 전화상담 내용을 분석해 고객상담 품질 향상과 개인화 마케팅을 지원하는 STT·TA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STT (Speech To Text)는 고객센터 전화상담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시스템이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2019년 4월 STT와 텍스트로 변환된

미래에셋대우, 음성인식 시스템 강화…”고객상담 서비스 효율화”
전화상담 빅데이터 분석해 서비스 개선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센터 전화상담 내용을 분석해 고객상담 품질 향상과 개인화 마케팅을 지원하는 STT· TA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STT (Speech To Text)는 고객센터 전화상담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시스템이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2019년 4월 STT와 텍스트로 변환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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