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미미박스에는 20세 직원도 있습니다. 나이와 무관하게 먼저 경험하고 실패하고, 또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곳에서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오후 뷰티 스타트업인 미미박스 판교 본사에서 만난 박다솜 e-커머스 MD … [전체본문 2019-12-13 15:26:00Z]
관련뉴스
- BTS·기생충만큼 잘나간다…미국 Z세대 사로잡은 K뷰티 ‘미미박스’ K뷰티 스타트업 ‘미미박스(MBX)’의 카자(KAJA)가 최근 미국 세포라 18~24세 고객 선호도 1위 브랜드에 꼽혔다. 카자는 미미박스가 2018년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세포라와 공동 출시한 브랜드다. 미미박스는 지난 16일(현지시간) 세포라와 함께 두 번째 K뷰티 브랜드 ‘옫지(OTZI)’를 출시했다. [전체본문 2020-12-24 20:12:00Z]...
- 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워크숍 개최 [남양주=뉴스핌] 박다솜 기자 = 경기 남양주시는 지난 20, 21일 2일간 사회적경제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생활서비스형 사회적경제 창업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 [전체본문 2019-09-23 16:16:00Z]...
- [화이트리스트 제외] 양주시민들, 일본 경제침략 규탄 결의대회 개최 [양주=뉴스핌] 박다솜 기자 = 경기 양주시는 지난 5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1층 컨벤션홀에서 양주시민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일본의 경제침략 … (본문 전체 8/6/2019 4:08 PM)...
- [2019 성남의료관광컨벤션 영상] BCODON, DR.AGE, MEDIKOIII, BALDR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소개 나선 ‘그랜드코스넷’ 그랜드코스넷은 9월 20(금)일부터 22일(일)까지 3일간 성남시청에서 열리는 ‘2019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 참가해 BCODON, DR.AGE, MEDIKOIII, BALDR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소개했다. 그랜드코스 … [전체본문 2019-10-02 00:00:00Z]...
- [유통 핫피플]”발달장애인 희망스태프, 기대 이상 호응이 원동력이죠”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발달장애인 직원 ‘희망스태프’가 근무를 위해 매장에 직접 나가면 직원과 관리 매니저 모두가 기대 이상으로 만족합니다. 특히 희망스태프 가족들의 호응은 저희가 … [전체본문 2019-09-30 13:45:00Z]...
- [유통 핫피플]”비비고 죽 폭발적 성장, 철저한 준비 덕분…일상식 트렌드 주도할 것”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한 아이의 엄마가 되고 복직 후 바로 맡게 된 제품이 비비고 죽이었습니다. 제 아이를 키우는 만큼의 시간을 투자한 제품이자 아이에게 먹인다는 생각으로 애정을 쏟은 제품이라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아 정말 뿌듯합니다.” 30 … [전체본문 2019-10-11 09:29:00Z]...
- [유통 핫피플]”맛·멋 다 잡은 디저트, 혁신성이 먹혔죠”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79층 화려한 전망을 앞두고 펼쳐지는 오색의 향연. 시그니엘서울 델리샵 페이스트리 살롱으로 3040 여성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이 곳이 조금 특별한 이유는 ‘식사의 완성, 디저트를 통해 고객의 영혼까지 감동시키겠다’는 의지의 총괄 … [전체본문 2019-11-15 09:55:00Z]...
- [유통 핫피플]”색다른 것 찾다가 편의점 패딩조끼 대박냈죠”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매년 비슷하게만 운영되는 상품을 보면서 ‘이전과는 다른 이색적인 상품이 없을까’하는 고민을 하게 됐죠. 편의점에서도 단순한 잡화가 아니라 가벼운 의류까지 판매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 게 패딩 조끼 아이디어의 시작이었어요.” … [전체본문 2019-11-29 09:18:00Z]...
- NHN고도, 대한상공회의소와 전자상거래 자격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NHN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가 대한상공회의소와 ‘전자상거래 자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자상거래 관리사/운용사 등 커머스 분야 국가기술자격시험 활성화에 나섰다. 양사는 8일 대한상공회의소 상의회관에서 NHN … [전체본문 2019-10-08 15:14:00Z]...
- NHN고도, 대한상의와 ‘전자상거래 자격활성화’ 업무협약 NHN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가 대한상공회의소와 ‘전자상거래 자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자상거래 관리사·운용사과 같은 커머스 분야 국가기술자격시험 활성화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대한상공회의소 상의회관에서 이윤식 NHN … [전체본문 2019-10-09 00:18:00Z]...
- NHN고도, 대한상공회의소와 ‘전자상거래 자격활성화’ 업무협약 NHN(주)(대표 정우진)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대표 이윤식)가 대한상공회의소와 ‘전자상거래 자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자상거래 관리사·운용사 등 커머스 분야 국가기술자격시험 활성화에 나섰다. 양사는 8일 대한상공회의소 상의회관에서 NHN … [전체본문 2019-10-08 11:16:00Z]...
- [유통 핫피플]”저탄수화물 식단 먹어가며 연구…’감탄존’ 인기 비결이죠”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지난해 6개월은 채식주의자로 생활했고, 최근 6개월은 키토식(저탄수화물ㆍ중단백ㆍ고지방 식단)만 먹으며 살았습니다.” 온라인 신선식품 배송업체 헬로네이처가 지난 3일 선보인 ‘감탄존’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전체본문 2020-01-10 09:40:00Z]...
- [유통 핫피플]”힙한 브랜든데 알고보니 친환경…가치 보다 제품력부터 띄우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친환경 패션 비중은 1%도 채 안된다. 환경을 살린다는 메시지는 좋지만 재활용 원사 활용으로 천연소재 의류 보다 품질과 디자인이 떨어진다는 선입견 때문이다. 몽세누는 이 같은 친환경 패션 비즈니스의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3일 몽세누의 박준범 대표는 “환경 선순환 활동을 비즈니스로 풀어내고 이 [전체본문 2020-09-03 10:58:00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