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878억원, 올해 예상 매출액 약 8100억원. 실제로 이뤄진다면 단숨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에 이어 국내 3~4위 화장품 회사로 등극한다. 화장품 브랜드 ‘제이엠솔루션 … (본문 전체 8/3/2018 10:14 AM)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활동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09043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69,500 전일대비 등락률 0.00% 거래량 0 전일가 168,000 2020.09.16 08:29 장시작전(20분지연) 관련기사 아모레퍼시픽,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 녹색인증 한율, 패션 브랜드 ‘론론’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슬립 뉴트리 [전체본문 2020-09-16 08:49:29Z]...
- 맞춤 화장품 조제관리사 맞춤 화장품 조제관리사 뉴스 검색 결과. 뉴스 검색, 동영상 검색, 이미지 검색, 인물 검색, 신문 지면 검색. 맞춤형, 화장품, 맞춤형 화장품, 맞춤 화장품, 커스터마이징 화장품, 비스포크 화장품, 개인화, 맞춤 화장품 판매, 맞춤 화장품 조제관리사, 화장품 국가자격증, 맞춤형화장품, 제모왁스, 맞춤형화장품 판매업, 제모왁스 화장품, 유기농화장품 기준 [전체본문 2020-10-07 11:37:00Z]...
- 시민들이 모은 예쁜 쓰레기 370㎏…화장품 기업에 무거운 경고장 ㆍ“재활용 용이하게 만들고ㆍ내용물 리필 체계 개선을”ㆍ화장품 용기 8000개 수거ㆍ시민단체, 기업 전달 예정 제조사 앞에 쌓인 화장품 용기들 ‘화장품 어택 시민행동’ 참여자들이 25일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 앞에서 화장품 제조업체인 LG생활건강에 화장품 용기의 재질과 구조를 재활용이 쉬운 형태로 교체할 것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김창길 기자 [전체본문 2021-02-25 20:38:00Z]...
- 천연화장품 에스테틱브랜드 림포디아, 미국 수출 색조화장품 `시아` 론칭 창립 만 15년을 맞이한 에스테틱 천연화장품 림포디아는 미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시아`를 론칭하며 토탈코스메틱 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림포디아는 도약과 비상을 준비하는 의지의 표현으로 금번 2월 미국 수출 색조 화장품 브랜드 시아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하이솔과 ㈜금원인터내셔널은 브랜드 론칭뿐만 아니라 화장품 외의 미용 헬스 제품 향후 모든 산업분야에서 [전체본문 2021-02-26 13:02:00Z]...
- 기업평판연구소, “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고 밝혔다. 2020년 12월 19일부터 2021년 1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40,790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 [전체본문 2021-01-19 15:39:00Z]...
- [Hot-Line]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성장 견인” DB금융투자는 25일 LG생활건강에 대해 화장품 사업에서 럭셔리 브랜드 ‘후’와 ‘숨’의 매출 성장 호조세가 지속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66만원을 유지했다. LG생활건강의 2분기 연결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4T23:37: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3592082&date=20180725...
- LG생활건강, 해외에서 순항하는 럭셔리 화장품-BNK BNK투자증권은 24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럭셔리 브랜드의 해외 확대 전략이 순항 중”이라며 “중국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고성장을 발판으로 화장품 사업부 매출이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 (본문 전체 10/24/2018 8:28 AM)...
- “LG생활건강, 작년 4분기 화장품 실적은 기대치를 하회해 아쉽다” [뉴스투데이=장원수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2일 LG생활건강에 대해 지난해 4분기 화장품 부문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밑돌았다고 전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2.6% 증가한 2조654억원, 영 [전체본문 2021-01-12 21:01:00Z]...
- 아모레, LG생황건강에 `화장품 1위` 내줬다…코로나 쇼크 `직격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실적이 급감하며 LG생활건강에 화장품 업계 1위 자리를 처음으로 내주게 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1천507억 원으로 전년보다 69.8%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매출은 4조9천301억 원으로 21.5%, 순이익은 220억 원으로 92.2 [전체본문 2021-02-03 21:02:00Z]...
- ‘코로나 충격’ 아모레 역성장…LG생활건강에 ‘화장품 1위’ 내줘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실적이 급감하며 LG생활건강에 화장품 업계 1위 자리를 처음으로 내줬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1천507억 원으로 전년보다 69.8%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매출은 4조9천301억 원으로 21.5%, 순이익은 220억 원으로 92.2% [전체본문 2021-02-03 19:54:02Z]...
- [강세 토픽] 화장품 브랜드 테마, 잇츠한불 +5.06%, 아모레퍼시픽 +4.10% [화장품 브랜드] 테마가 강세다. 전일 대비 2.22% 상승세이다. 잇츠한불 +5.06%, 아모레퍼시픽(090430)+4.10%, 클리오(237880)+3.11% 등이 테마 상승을 이끌고 있다. 화장품은 품질과 브랜드 가치가 중요한 산업. 개인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브랜드 충성도가 높음. 스켄케어(기초), 색조, 헤어케어 화장품 제품 [전체본문 2021-01-22 10:23:00Z]...
- 아모레퍼시픽, 회복세 화장품 株 반등 이끄나 지난주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에 외국인·기관투자자의 매수세가 이어져, 화장품 주(株)의 전망을 밝게했다. 하지만 아모레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참가로 주가 반등에 성공한 반면, LG생건은 주춤한 모습이었다. 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주 외인·기관들은 화장품 빅2기업인 아모레와 LG생건 주식을 각각 32만 7000주, [전체본문 2021-01-19 04:59:00Z]...
- 치타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래퍼 치타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나섰다. 11일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치타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의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모델로 … (본문 전체 10/11/2018 9:09 AM)...
- “LG생활건강, 화장품 고신장은 고무적. 생활용품 이익 부진은 아쉬움” [뉴스투데이=장원수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8일 LG생활건강에 대해 중국에서 화장품 매출이 크게 늘고, 면세점에서 회복세를 보여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대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4% 늘어난 2조 [전체본문 2021-01-28 21:01:00Z]...
- ‘코로나 쇼크’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에 화장품 업계 1위 자리 처음으로 내줬다 LG생활건강에 화장품 업계 1위 자리를 처음으로 내줬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1천507억 원으로 전년보다 69.8%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매출은 4조9천301억 원으로 21.5%, 순이익은 220억 원으로 92.2% 줄었다.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매출은 4조4천322억 원, 영업이익은 1천430억 [전체본문 2021-02-04 07:00:00Z]...
- 알리바바 3분기 순이익 전년대비 41% 감소… 1조 8000억 규모 보너스 때문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가 올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늘었지만 순이익은 임직원 보상금 지출로 크게 감소했다. 알리바바가 23일 저녁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2019년 회계 … (본문 전체 8/24/2018 11:45 AM)...
- 제주서 자동차 100대로 시작해 9년 만에 1조 ‘초읽기’ 국내 1위 카쉐어링(차량공유) 기업인 쏘카가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기업 가치가 1조원 이상인 비상장 스타트업 기업을 유니콘이라고 표현한다. 쏘카는 최근 500억원대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하며 1조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로써 이번 투자가 마무리되면 국내 12번째이자 모빌리티 업계 최초 유니콘 기업에 등극한다. 쏘카는 2011년 제주 [ 전체본문 2020-09-21 16:53:00Z]...
- 제주서 자동차 100대로 시작해 9년 만에 1조 ‘초읽기’ 국내 1위 카쉐어링(차량공유) 기업인 쏘카가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기업 가치가 1조원 이상인 비상장 스타트업 기업을 유니콘이라고 표현한다. 쏘카는 최근 500억원대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하며 1조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로써 이번 투자가 마무리되면 국내 12번째이자 모빌리티 업계 최초 유니콘 기업에 등극한다. 쏘카는 2011년 제주 [전체본문 2020-09-21 16:53:00Z]...
- LG생활건강, 면세 화장품 실적 증가할 것…목표가↑-NH證 NH투자증권은 3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면세점을 중심으로 화장품 부문의 실적이 증가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141만원에서 152만원으로 높였다. 투자의견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했다. (본문 전체 9/3/2018 8:50 AM)...
- LG생활건강, 면세점·화장품 부문 경쟁력 여전-SK증권 SK증권은 24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면세점과 화장품 부문 경쟁력이 여전하다며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137만원을 유지했다. 전영현 SK증권 연구원은 “더딘 인바운드 회복에도 견조한 따이공 … (본문 전체 10/24/2018 9:0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