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올해 패션업계에 복고 열풍이 부는 가운데 업체들은 일명 ‘카라티’라고 불리는 폴로 티셔츠(피케셔츠)에도 주목하고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살릴 … (본문 전체 8/3/2018 10:35 AM)
관련뉴스
- 장항준 “신창원 티셔츠 수십만원짜리 명품”…장성규 “입고 수학여행 갔다” 방송인 장성규가 학창 시절 신창원 티셔츠를 입고 수학여행에 갔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장성규, 장도연, 장항준, 김동현, 조정식, 전석호가 출연했다. 방송 진행자들은 화려한 문양의 한 티셔츠 사진을 보여주며 “이 티셔츠를 전국적으로 완판시킨 남자, 희대의 탈옥수 신창원이다”라고 이날 주인공에 대해 밝혔 [전체본문 2020-10-09 14:22:00Z]...
- 이승기, 충격의 사복 패션…분홍빛 부녀회 티셔츠 ‘패션 테러리스트’ (‘마우스’) 2021-03-10 16:46:00Z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정순경표 충격의 사복패션이 대세?!” ‘마우스’ 이승기가 꽃무늬 쫄티에 이어 분홍빛 부녀회 티셔츠 패션까지 선보이며 ‘구동 공식 패션테러리스트’로 등극했다. 지난 3일 첫 방송 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연출 최준배/제작 하이그라운드, 스튜디오 인빅투스)는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 프레데터의 충격적인 등장을 원문보기 ...
- ‘마우스’ 이승기, 꽃무늬 쫄티에 부녀회 티셔츠?…패션테러리스트 등극[M+TV컷] 2021-03-10 22:30:00Z ‘마우스’ 이승기가 꽃무늬 쫄티에 이어 분홍빛 부녀회 티셔츠 패션까지 선보이며 ‘구동 공식 패션테러리스트’로 등극했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연출 최준배‧극본 최란‧제작 하이그라운드, 스튜디오 인빅투스) 3회에서는 마치 사냥감을 물색하듯 일말의 죄책감 없이 피해자를 양산하는 프레데터와 프레데터를 쫓는 인물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이 원문보기 ...
- [목멱칼럼] 부동산 시장의 데자뷔 [이데일리 정수영 기자] 처음 겪는 상황인데도 과거 언젠가 겪었던 것과 같은 느낌을 프랑스어로 ‘데자뷔’라고 한다. 지금의 부동산 시장도 새롭긴 한데, 완전히 새롭다기보다는 과거 언젠가 겪었던 듯한 느낌을 준다. 글로벌 금융위기 직전인 2007년이 그랬다. [전체본문 2019-12-24 05:13:00Z]...
- 코로나가 바꾼 패션…집콕족 겨냥한 ‘원마일웨어’ 인기 [데일리동방]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냈다. 바로 ‘원마일웨어’다. 이는 자택 인근 1마일(1.6㎞) 내에서 격식을 갖추지 않고 편하게 입는 옷으로, 꾸민듯 꾸미지 않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 국면에서 외부활동이 제한되자 집 안팎에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는 의복 수요가 늘고있다. [전체본문 2020-11-06 17:07:00Z]...
- “해외부동산 투자, 리스크 가리는 換프리미엄 주의…기본에 충실해야” 최규현〈사진〉 나이트프랭크코리아 대표는 최근 헤럴드경제와 만나 해외 부동산 투자시 투자자들이 주의해야 할 요인에 대해 이처럼 답했다. 부동산 투자는 최소 3년 이상의 장기 투자가 필요한 영역인 만큼 환프리미엄 등 부수적 요소에 얽매이지 말고 … [전체본문 2019-12-03 11:16:00Z]...
- [MK스타] 얼굴 천재 서강준, 로봇 다음은 너드남 서강준은 극중 이차원 현실적 모범생 온준영 역을 맡았다. 그는 패션과는 거리가 먼 안경, 단정하게 접어 입은 청바지와 흰 양말, 그리고 얼룩 하나 없는 깨끗한 운동화, 단정한 모범생 온준영으 … (본문 전체 8/5/2018 7:00 AM)...
- 쿠팡, 가을·겨울 시즌 맞아 ‘9월 패션위크’ 오픈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쿠팡은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간절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9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달의 테마는 ‘티셔츠·셔츠’다. 쿠팡은 고객이 많이 찾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셔츠 컬렉 [전체본문 2020-09-03 08:53:00Z]...
- 드라마 18어게인> 김하늘 패션 따라하기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김하늘. JTBC 드라마 속 정다정을 연기하며 비비드한 드레스부터 단정한 오피스 룩, 내추럴한 홈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패션 아이템 5가지를 참고해 올 가을, 러블리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전체본문 2020-10-13 22:38:00Z]...
- [포토]’타투’를 사랑하는 패션피플을 위한 버커루 ‘타투 티셔츠’ 5종 출시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타투’를 사랑하는 패션피플들이 주목할 유니크한 제품이 출시됐다.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타투 … (본문 전체 10/27/2018 12:20 AM)...
- “가을 유행이 무슨 소용”…패션업계에 사계절이 사라졌다 박씨는 “가을이 오면 트렌치코트·스카프·가방 등 그때마다 유행하는 디자인·소재·컬러 별로 입는 재미가 있었는데, 올해는 지난 여름에 산 원피스도 아직 개시를 못 했다”며 “화상회의 때 입을 무난한 니트와 티셔츠, 카디건 정도를 살 생각”이라고 말했다. 철마다 유행하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최대한 줄이고, 티셔츠· [전체본문 2020-10-04 09:47:00Z]...
- 생존 고심 패션업계 ‘영타깃’ 공략…”젊어져야 산다” 국내 패션업계에서 10~30대 젊은 소비자 유입을 늘리기 위한 ‘영(Young) 타깃’ 전략에 주목하고 있다. 다이나핏은 지난 4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처’ 소속 아티스트를 모델로 한 화보에서 자유 … (본문 전체 9/12/2018 3:07 PM)...
- 엔터테이먼트에 관심을 보이는 중국시장도 공격해보자. ━ 한국 드라마, 한류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 필요 ━ 헐리우드 위협하는 중국 영화 시장, 한국 영화의 새로운 성장 기점 사람이 부유해지면 본능적으로 찾는 것이 바로 즐거움이다. 최근 중국 경제의 발전은 중국인에게 즐거움을 찾는 본능을 일깨웠고, 즐거움을 위해 생겨난 서비스 산업 엔터테인먼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국 서비스 산업 중 중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 추가내용...
- ‘패션 프로슈머’ 저격한 新유통공식…패션업계, ‘크라우드 펀딩’ 인기 패션업계가 고질적인 재고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젊은 소비층을 끌어들이는 수단으로 ‘크라우드 펀딩’ (crowd funding)에 주목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자금을 미리 조달 받는 방식이다. 패션기업들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들에게 미리 투자를 받고 투자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생산에 들어가기 때 [전체본문 2020-10-07 16:26:00Z]...
- 흔들리는 패션업계, 뷰티 사업으로 승부수 [정희원 기자] 국내 패션기업들이 ‘화장품’에 주목하고 있다. 2020년 패션업계의 키워드는 ‘변화’였다. 올해 초,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패션업계도 울상지었다. 이렇다보니 패션기업들은 새로운 먹거리인 ‘뷰티 분야’에도 도전하고 있다. 패션·뷰티 분야의 경우 고객층이 겹친다.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지 않고도 신사업으로 이끌어올 수 있다는 [전체본문 2020-12-08 01:00:00Z]...
- 코로나 타격, 위기의 패션업계…일부 기업은 실적 오른다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예상보다 길어지자 기업 재무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과거 위기 상황에서 기업들은 대개 비용을 줄이거나 사업을 축소하는 식의 ‘버티기형’ 전략을 썼다. 하지만 최근엔 실적 하락을 최대한 방어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BI) 강화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재무 전략을 짜고 있다. 재무 전문가들은 패션업계를 주목하고 [전체본문 2020-12-14 20:12:00Z]...
- 패션업계 라이브방송 ‘활발’…매출 효과 톡톡 패션업계가 ‘라이브 방송(라방)’에 집중하고 있다. 업계는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위기를 겪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몰 등 온라인 활로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FnC 등 국내 패션 기업들은 ‘라방’을 주요 비대면 채널로 주목하고 있다.라이브방송은 라이브커머스 [전체본문 2020-12-16 14:51:00Z]...
- 다급해진 패션업계, ‘라이브 커머스’ 본격 확대 나섰다 국내 패션대기업들이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업계는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위기를 겪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몰 등 온라인 활로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커머스을 통해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FnC 등 국내 패션 기업들은 라방을 주요 비대면 채널로 주목하고 있다 [전체본문 2021-01-19 17:26:00Z]...
- 아이더의 가을 패션, ‘어반 아웃도어룩’ 출시 아이더가 시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어반 아웃도어룩’을 출시했다. 항공 점퍼 스타일의 블루종 재킷인 ‘파이퍼 고어 재킷’은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광택 있는 원단으로 세련된 느낌을 … (본문 전체 9/13/2018 11:25 AM)...
- ‘플라워 패턴 시계’로 완성하는 가을 패션 여성스러운 느낌을 어필하고 싶다면 화려한 패턴의 시계를 추천한다. 디자인 자체만으로도 화사함이 느껴지는 올리비아 버튼의 플라워 패턴 시계는 우아한 매력을 한층 더해줄 아이템이다. (본문 전체 10/24/2018 1:13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