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럭셔리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 명가로서의 위상 굳히기에 나선다. GS샵은 오는 5일 오후 5시 20분 여행프로그램 ‘쇼미더트래블’을 통해 ‘뮤즈 럭셔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 (본문 전체 8/2/2018 5:18 PM)
관련뉴스
- GS샵, ‘가심비’ 여행 상품 브랜드 ‘뮤즈’ 선봬..여행 명가 위상 강화 GS샵이 럭셔리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 명가로서의 위상 굳히기에 나선다. GS샵은 오는 5일 오후 5시 20분 여행프로그램 ‘쇼미더트래블’을 통해 ‘뮤즈 럭셔리 패키지’를 … (본문 전체 8/2/2018 1:53 PM)...
- GS샵, 럭셔리 여행 패키지 판매 GS샵(대표 허태수)이 5일 오후 5시 20분 자사 대표 여행프로그램 ‘쇼미더트래블’을 통해 ‘뮤즈(MUSE) 럭셔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GS샵은 한진관광의 ‘뮤즈(muse)’ 럭셔리 여행 … (본문 전체 8/2/2018 9:41 AM)...
- GS샵, 가심비 자극하는 이색여행… ‘뮤즈 럭셔리 패키지’ 첫 선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GS샵은 오는 5일 오후 5시20분부터 대표 여행프로그램 ‘쇼미더트래블’을 통해 ‘뮤즈(MUSE) 럭셔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최근 TV홈쇼핑에서 소개하는 … (본문 전체 8/2/2018 11:25 AM)...
- GS샵, 패션 성수기 맞아 SJ와니 쏘울 등 4대 브랜드 리뉴얼 GS샵이 패션 성수기인가을∙겨울(F/W)을 앞두고 27일부터 대대적인 패션 마케팅에 돌입한다. GS샵이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을 앞두고 대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대대적인 패션 마케팅에 … (본문 전체 8/26/2018 1:33 PM)...
- GS샵, F/W 시즌 앞두고 패션부문 ‘4대 브랜드’ 리뉴얼 GS샵이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F/W)을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대대적인 패션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GS샵은 2018년 F/W 시즌 주제를 ‘G패션(G-Fashion)’으로 정하고 ‘트렌드리더 GS샵’의 … (본문 전체 8/26/2018 12:05 PM)...
- GS샵, 패션 방송 ‘더컬렉션’ 300회 특집 진행 GS샵은 패션 전문 방송 ‘더 컬렉션’이 21일 300회를 맞이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컬렉션은 GS샵이 프리미엄 패션상품과 진정성 있는 방송으로 차별화를 이루겠다는 전략으로 지난 2012년 10월부터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9T01:27: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719095114...
- GS샵, 가을∙겨울 앞두고 4대 패션 단독 브랜드 리뉴얼… 트렌드리더 위상 강화 GS샵이 패션 성수기 가을∙겨울(FW)을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GS샵은 올해 FW 주제를 ‘G패션(G-Fashion)’으로 정하고 ‘트렌드리더 GS샵’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 (본문 전체 8/26/2018 1:46 PM)...
- GS샵, 가을·겨울 시즌 앞두고 트렌디 ‘G패션’ 띄운다 GS샵이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F/W)을 앞두고 27일부터 대대적인 패션 마케팅에 돌입한다. GS샵은 2018년 F/W 시즌 주제를 ‘G패션(G-Fashion)’으로 정하고 ‘트렌드리더 GS샵’의 위상을 더욱 … (본문 전체 8/27/2018 1:07 PM)...
- GS샵, ‘여행 골든위크’ 특집 실시 GS샵이 모두투어, 여행박사와 손잡고 내달 2일까지 ‘GS 여행 골든위크’ 특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여행박사 창립 18주년과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개최를 맞아 기획된 이번 특집기간 동안 GS … (본문 전체 8/29/2018 9:15 AM)...
- 伊대표 럭셔리 남성 패션 브랜드 제냐, 한국 최초 온라인 입점 신세계몰이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를 품고 럭셔리 전문관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1910년 설립된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패션 브랜드로 … (본문 전체 9/30/2018 10:19 AM)...
- GS샵, 가을·겨울 맞아 패션 강화…4대 브랜드 개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GS샵은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SJ와니’, ‘쏘울’, ‘모르간’,’ K by 김서룡’ 등 4개 단독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 오전 8시 15분에는 … (본문 전체 8/26/2018 1:36 PM)...
- GS샵, ‘2018 G패션 나이트’ 개최…리뉴얼 된 ‘4대 브랜드…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GS샵의 홈쇼핑 주요 패션 브랜드들이 새롭게 단장한다. GS샵은 11일 서울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2018 G패션 나이트’ 행사를 열고 리뉴얼한 SJ와니, 쏘울, 모르간, K by … (본문 전체 10/11/2018 8:29 AM)...
- GS샵, 다음 달 2일까지 ‘여행 골든위크 특집’…현금 1000만 원 경품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GS샵은 모두투어‧여행박사와 손잡고 다음 달 2일까지 ‘GS 여행 골든위크’ 특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여행박사 창립 18주년과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 (본문 전체 8/29/2018 10:37 AM)...
- GS샵, ‘여행 골든위크’ 특집 진행 【서울=뉴시스】표주연 기자 = GS샵은 모두투어, 여행박사와 손잡고 내달 2일까지 ‘GS 여행 골든위크’ 특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집 … (본문 전체 8/29/2018 10:01 AM)...
- 롯데호텔 제주, 장기 투숙 패키지 ‘제주 왕 살아봅서’ 선보여 롯데호텔 제주는 보다 안전하게 장기 투숙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해외여행이 불가능해지자 국내 여행지에서 장기 투숙하는 여행이 큰 인기를 얻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 실제로 숙박 예약 플랫폼 위메프투어에 따르면 지난 7, 8월 7박 이상의 [전체본문 2020-10-20 08:23:56Z]...
- 하루 130만원 소비 럭셔리 관광객 잡아라…‘럭셔리 트래블 마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9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럭셔리 트래블 마트’(Korea Luxury Travel Mart 2018, 이하 KLTM)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 … (본문 전체 9/18/2018 2:43 PM)...
- 상반기 ‘화장품 빅2’ 명암, 럭셔리 브랜드가 좌우했다 국내 화장품 기업 ‘빅2’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올해 상반기 실적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세가 좌우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만 백화점 내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후’ 매장 모습.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7T00:21: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dailian.co.kr/news/view/728794...
- 아모레퍼시픽, 오세아니아 시장 진출…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사의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을 호주와 뉴질랜드에 동시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사명과 동일한 이름의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일 … (본문 전체 10/19/2018 12:15 PM)...
- LG생활건강, 해외에서 순항하는 럭셔리 화장품-BNK BNK투자증권은 24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럭셔리 브랜드의 해외 확대 전략이 순항 중”이라며 “중국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고성장을 발판으로 화장품 사업부 매출이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 (본문 전체 10/24/2018 8:28 AM)...
- 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도 5일부터 다주택자 배제 (서울=연합뉴스) 박용주 기자 = 한국주택금융공사가 5일부터 다주택자에게는 적격대출을 공급하지 않는다고 4일 밝혔다. 적격대출은 공사가 금융기관으로부터 양수하기로 약정한 주택담보 … (본문 전체 10/4/2018 4:21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