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실무 교육 업체 패스트캠퍼스가 지난해 기록한 숫자들이다. 2014년 설립 후 4년 만에 개설 강좌 610개, 수강생 수 1만6500명을 달성했다. 매출은 설립 첫해보다 1100% 늘었다. 이름(fast)처럼 빠른 … (본문 전체 8/1/2018 6:53 AM)
관련뉴스
- 지난해 유통업체 매출 희비… 온라인 18% ↑ 오프라인 4%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호조를 보인 반면 오프라인 매출은 부진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부가 28일 발표한 ‘2020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4% 증가하고 오프라인 매출은 3.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매출은 5.5% 증가 [전체본문 2021-01-30 05:52:00Z]...
- [마감종합기사] 금호산업우, 소마젠 상한가…KPX생명과학 상승세 사라지고 하락 [마감종합기사] 금호산업우, 소마젠 상한가…KPX생명과학 상승세 사라지고 하락코스피에서는 금호산업우가 상한가를 달성했다.코스닥에서는 소마젠이 상한가를 달성했다.소마젠이 상한가를 달성했다.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자가 미국 내 코로나19 감염자가 폭증하면서 전 미국인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무료 진단검사를 실시할 것이란 예측도 나온다. 이에 소마젠에 투자 [전체본문 2020-11-14 00:13:00Z]...
- How to use Docker for easy and fast WordPress development A while ago I used to do my WordPress development using this “vagrant-based” environment. It’s very well written, opensource and comes with whatever you may need to create themes and plugins for WordPress. But I wanted something lighter. I needed a … Date : 2018-07-22T14:47:00.000Z Source : https://dev.to/napolux/how-to-use-docker-for-easy-and-fast-wordpress-development-h62...
- S. Korea, Singapore agree on ‘fast-track’ entry program for biz people amid COVID-19 South Korea and Singapore agreed Wednesday to introduce a “fast-track” entry program this week for essential trips by businesspeople and others in exception to coronavirus entry restrictions, the fore [전체본문 2020-09-02 20:23:54Z]...
-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12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올해 광군제 매출은 지난해의 2배 수준이었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 매출은 지난해보다 174% 증가했다. 지난달 21일 진행한 예약 판매에서 시작 10분 만에 매출 1억위안(약 168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미장센 매출은 242% 급증했고, 대표 상품인 ‘퍼펙트세럼’은 4배 넘게 더 팔렸다. 각질제거제로 유 [전체본문 2020-11-12 16:12:00Z]...
- 10월 유통업체 매출 8.4%↑…백화점 등 오프라인은 9개월 만에 최고 지난달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업체 매출이 9월에 이어 두 달 연속 모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부가 23일 발표한 ’10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10월보다 2.1%, 온라인 매출은 17.1% 늘어 전체 매출은 8.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9월 [ 전체본문 2020-11-23 11:56:00Z]...
- 10월 유통업체 매출 8.4%↑…백화점 등 오프라인은 9개월 만에 최고 지난달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업체 매출이 9월에 이어 두 달 연속 모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부가 23일 발표한 ’10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10월보다 2.1%, 온라인 매출은 17.1% 늘어 전체 매출은 8.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9월 [전체본문 2020-11-23 11:56:00Z]...
- 마스크 일상이 되자 화장품 대신 향수로…판매 급증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 가운데 화장품 매출은 감소했다. 대신 향수 매출은 급증했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롯데백화점의 화장품 매출은 1년 전과 비교해 각각 22% 줄었다. 현대백화점 역시 화장품 매출이 8.6% 감소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색조 화장품 수요가 줄어든 가운데 매장에서 견본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되자 [전체본문 2021-02-08 18:32:00Z]...
- 영업시간 제한·한파로 오프라인 유통 매출 3개월째 감소 산업통상자원부가 25일 발표한 ‘1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온라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22.6% 늘었으나 오프라인 매출은 5.8% 줄었다.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오프라인이 58.0%에서 51.5%로 낮아졌고, 온라인은 42.0%에서 48.5%로 확대됐다. 오프라인 매출은 매장 영업시간 제한, 한파 등에 따른 [전체본문 2021-02-25 11:00:00Z]...
- [풀리지 않는 ‘유통 한파’…오프라인 매출 3개월째 감소 [언박싱]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이 1월에도 감소했다. 반면 설 선물세트 실적이 반영된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22.6% 상승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이같은 내용이 담긴 ‘1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을 지난 25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22.6% 늘었으나 오프라인 매출은 5.8% 줄었다 [전체본문 2021-02-27 20:57:00Z]...
- 코로나로 8월 온라인 유통매출 20.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대로 비대면 소비가 늘면서 지난달 온라인 유통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0.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매출은 6.6% 늘었다. 장마와 지난해보다 늦은 추석 연휴 등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매출은 2.4% 감소했다. 29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달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 같은 [ 전체본문 2020-09-29 11:03:00Z]...
- 8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 온라인 매출 전년比 20%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유통업계의 온라인 편중 현상이 더욱 커지고 있다. 29일 산업통상자원에서 발표하는 8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오프라인 매출은 2.4% 감소한 반면, 온라인은 20.1% 성장세가 지속했다. 같은 기간 전체 매출은 6.6% 늘었다.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매출 감소 배경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외출·여행 감소와 [ 전체본문 2020-09-29 11:25:00Z]...
- 8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 온라인 매출 전년比 20%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유통업계의 온라인 편중 현상이 더욱 커지고 있다. 29일 산업통상자원에서 발표하는 8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오프라인 매출은 2.4% 감소한 반면, 온라인은 20.1% 성장세가 지속했다. 같은 기간 전체 매출은 6.6% 늘었다.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매출 감소 배경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외출·여행 감소와 [전체본문 2020-09-29 11:25:00Z]...
- 할인행사 통했네… 유통업체 매출 온·오프라인 동반 상승 산업통상자원부가 23일 발표한 ’10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유통업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했다. 같은 기간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출은 2.1%, 온라인 매출은 17.1% 늘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지난 9월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매출이 동시에 늘어난 데 이어, 10월에도 두 매출 모두 증가세를 유지했 [ 전체본문 2020-11-23 20:11:00Z]...
- 할인행사 통했네… 유통업체 매출 온·오프라인 동반 상승 산업통상자원부가 23일 발표한 ’10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유통업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했다. 같은 기간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출은 2.1%, 온라인 매출은 17.1% 늘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지난 9월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매출이 동시에 늘어난 데 이어, 10월에도 두 매출 모두 증가세를 유지했 [전체본문 2020-11-23 20:11:00Z]...
- 코웰패션 작년 영업이익 801억원…전년 대비 5.2%↑ 코스닥 상장사 코웰패션은 연결 기준 작년 한 해 영업이익이 801억원으로 전년보다 5.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은 4천264억원으로 전년 대비 8.1% 증가했다. 4분기 영업이익은 234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0.5% 늘었다. 매출은 1천228억원이었다. [전체본문 2021-02-05 21:02:00Z]...
- 이주의 주식시장은? 이재명 관련주 급등 속 쿠팡 관련주도 날아 올라 이주의 주식시장은? 이재명 관련주 급등 속 쿠팡 관련주도 날아 올라 11일 코스피에서는 보령제약, 동방, 에넥스, 삼성공조가 상한가를 달성했다.코스닥에서는 한국아트라스비엑스, 유니테크노, 조광ILI, 엔에프씨, 에이디칩스, 신진에스엠, 제이웨이가 상한가를 달성했다.보령제약의 기관지약 ‘용각산’ 제품이 코로나19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며 상한 [전체본문 2021-01-16 09:34:00Z]...
- 이주의 주식시장은? 애플카 이슈 속 기아차·현대차 그룹 상승세,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매각 소식에 급등 이주의 주식시장은? 애플카 이슈 속 기아차·현대차 그룹 상승세,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매각 소식에 급등 18일 코스피에서는 필룩스, 한농화성, 신세계건설이 상한가를 달성했다.코스닥에서는 한국파마, 지엘팜텍, 한일화학, GV가 상한가를 달성했다.필룩스는 지난해 11월 전략적 제휴를 맺은 바이오기업 제넨셀이 인도 기업 ‘신크롭 헬스’와 코로나19 치료제 관련 [전체본문 2021-01-24 15:28:00Z]...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과 함께하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미국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CMS)’과 함께 진행하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할 메이크업 전공 수강생 및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국 … (본문 전체 10/15/2018 11:24 AM)...
- 물류 부동산 개발 사업 ‘실전 노하우’ 알려드려요 조선일보가 종합 부동산 미디어 플랫폼 땅집고, 물류개발 PM 전문회사인 콜드트레인팩토리와 함께 ‘물류 부동산 개발 실전과정’ 2기 수강생 사전 예약을 받는다. 2기 과정은 오는 3월 초부터 진행한다.이번 과정은 물류 부동산 개발 사업에 대한 실전형 지식과 노하우를 배우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1기는 신청 접수 1주일 만에 모집을 마 [전체본문 2021-02-18 04:00:54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