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을 대표로 하는 다양한 업계의 프랜차이즈 사업이 전국에 걸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나, 일부 프랜차이즈 기업의 매장 늘리기에 따른 무분별한 입점으로 점주들이 골머리를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4T07:43: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2577
관련뉴스
- 태국 동굴 소년들 구조작업 참여 호주인 9명 ‘용기의 메달’ 받아 (서울=연합뉴스) 김기성 기자 = 최장 17일간 태국의 동굴에 갇혔던 소년 12명과 코치 1명 전원을 무사히 구조해낸 작업에 참여한 호주인 9명이 자국에서 ‘용기의 메달’을 받았다. 태국 유소년팀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4T07:13: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7/24/0200000000AKR20180724125300009.HTML...
- 안전문제 해외 리콜 95개 제품..국내 유통 ‘주의’ 브레이크뉴스 김은지 기자= 안전문제로 해외에서 리콜된 제품이 국내에 유통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한국소비자원은 올 상반기에 유럽·미국·캐나다 등 해외에서 … 뉴스 수집 시각 :2018-07-24T07:27: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591603§ion=sc3§ion2=...
- 중국 유통 식품 서비스 업계 무인화 혁신 강타, 알리바바 징둥 최일선 [서울=뉴스핌] 이동현기자= 알리바바, 징둥, 텐센트 등 중국 주요 기업들이 앞다퉈 ‘무인(無人) 생태계’에 뛰어들면서 요식업을 비롯한 유통 서비스 업계에 무인화 바람이 태풍처럼 몰아치고 … (본문 전체 11/16/2018 10:36 AM)...
-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취약계층 청소년 직업체험 멘토링 진행 포메인 분당 정자본점에서 4주간 진행된 기업 사회공헌활동 청소년 대상 직업체험 멘토링 ‘PHO EVER 2018’에 참여한 본사 직원 멘토(오른쪽)와 월남쌈 요리를 학습 중인 청소년들(왼쪽). (본문 전체 8/22/2018 4:42 PM)...
- 주식투자 기대수익률, 채권비 5.25%P ↑ – 24일 [아이투자 김보미 연구원]24일 코스피 지수는 전일 대비 0.48% 상승한 2280.2로 마감했다. 이날 종가 기준 주식투자 기대수익률은 8.39%로 전일 대비 0.04%P 하락했다. 주식투자 기대수익률은 시장 PER의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4T07:40: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tv.edaily.co.kr/News/NewsRead?NewsId=04460806619277800&Kind=Edaily...
- ‘이벤트 달인’ 최수종 “풍선, 불었다하면 300개” 그는 불었다 하면 300개 이벤트 풍선 장인의 면모로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수건-양말-트렁크 팬티 등의 즉석 ‘빨래 접기’ 시범으로 눈이 휘둥그레지게 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오는 25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4T07:36: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ytn.co.kr/_sn/1412_201807240809021906_006...
- [이슈] 文정부 2기 ‘민생경제’ 올인…소득주도·혁신성장 투트랙 가속화 집권 1년차 적폐청산과 남북관계 개선을 우선 과제로 삼은 문재인 정부가 집권 2년 차를 맞아 ‘소득주도성장’과 ‘혁신성장’에 더욱 힘을 실으며 민생경제 챙기기에 나섰다. 여기에 집권 … 뉴스 수집 시각 :2018-07-10T09:54: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0991...
- 김관영 “경제 관련 상임위 배정 못받아 송구” 바른미래당 김관영 원내대표가 “경제 관련 상임위 언급을 여러 차례 했지만 배정받지 못한 점 의원 분들께 송구하다고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김 원내대표는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 뉴스 수집 시각 :2018-07-11T08:10: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1142...
- ‘미중 무역전쟁 여파로 타격 우려’ 충남도, 경제상황 점검 미·중 무역전쟁과 미국의 자동차 관세 인상 예고, EU의 철강 세이프가드 발동 가능성 등 글로벌 보호무역주의가 강화되며 국내 경제에 대한 위기감이 일고 있는 가운데, 충남도가 민선7기 첫 … 뉴스 수집 시각 :2018-07-11T06:11: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1169...
- 롯데 유통사업부문,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 진행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창업진흥원 및 대‧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손잡고 15일까지 4일 동안 롯데마트 사상점에서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뉴스 수집 시각 :2018-07-12T01:00: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1271...
-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 선주가 직접 조업한 대게, 제철 해산물 제공 본격적인 무더위기 지속되는 여름 휴가철, 주말을 이용해 소중한 가족, 연인과 시원한 바다를 찾는 여행객이 많다. 그중에서도 강원도 강릉은 탁 트인 전망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수많은 … 뉴스 수집 시각 :2018-07-20T09:37: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2249...
- [김능구의 정국진단] 이주영 ③ “文정부, 경제분야 코페르니쿠스적 전환 필요…소득주도성장론 회의감” [폴리뉴스 신건 기자] 이주영 국회부의장은 문재인 정부가 경제 정책에서 코페르니쿠스적 전환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 부의장은 지난 20일 김능구 대표와의 대담 인터뷰에서 … 뉴스 수집 시각 :2018-07-25T08:31: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2717...
- ‘바꾸거나 합치거나’ 유통업계, 점포차별화 속도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유통업계가 점포차별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기존점포와는 다른 신개념의 점포를 선보이거나 업태의 장점을 결합한 매장으로 소비자를 유인하겠다는 전략이다. 30일 … 뉴스 수집 시각 :2018-07-30T07:41: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63183...
- DGB금융그룹, 하이투자증권 인수 ‘초읽기’…시너지 극대화 [폴리뉴스 한수린 기자] DGB금융그룹의 하이투자증권 인수 여부가 다음 달 결정된다. 현재 금융감독원이 DGB금융지주의 하이투자증권 자회사 편입 승인 안건을 놓고 막바지 심사를 진행중인 … (본문 전체 8/27/2018 5:33 PM)...
-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전체본문 2020-09-07 09:37:00Z]...
- [ 빅데이터투데이 ] 화장품 전문점 2020년 9월 브랜드평판 분석….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전체본문 2020-09-07 16:57:00Z]...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8년 8월 조사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 (본문 전체 8/6/2018 7:59 AM)...
- 남성 뷰티케어 전문점 블루클럽, ‘2020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수상 ㈜토마토디앤씨의 남성뷰티케어전문 브랜드 블루클럽이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남성미용프랜차이즈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최근 TV CF 광고 등을 통해 젊은 이미지로의 변화를 모색하고 있는 블루클럽은 2021년 광고를 대폭 확대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개선과 1위 브랜드로써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 [전체본문 2020-12-28 16:46:00Z]...
- 2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평판 TOP ‘올리브영’ ■ 2021년 2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지수 ※ 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올해 2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평판 TOP3는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5일부터 2월 5일까지 화장품 전문점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전체본문 2021-02-05 15:05:00Z]...